열차단필름, 자외선차단, 적외선차단, 가시광선투과, 에너지절약효과(약2년이면투자비회수)여름에는 외부열을 차단하여 냉방열이 새나가는것을 방지해 에어컨 효율이 좋아지고 겨울에는 난방열이 새나가기 어려워 에너지가 크게 절감됩니다. 적외선(열선) 차단 극대화 유리창을 통해 유입되는 적외선을 차단하여 더위를 식힐 수 있고, 태양열선에 의해 진열상품이 녹거나 부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99% 차단 자외선이 차단되므로 자외선의 인체부작용(기미, 주근깨 흑색종등 피부암)을 예방합니다. 또한 커튼, 가구, 마루, 의류등의 변색을 방지합니다. 가시광선 투과율 극대화 열차단효과가 없는 기존의 진한 선팅필름과 달리, 투명도가 우수해 선명하면서 눈부심을 저감시키고 유리창 본래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방범효과 창문이 깨지더라도 금만갈 뿐 필름은 그대로 남기 때문에 깨진 창 틈으로 손을 넣어 문열기가 힘듭니다. 범행시 시간이 길어져 결국 포기하게 됩니다. 비산방지효과 지진이나 강풍 등으로 창이 깨져도 파편이 튀지않습니다. 또한 자파사고가 잇따르고 있는 샤워부스의 강화유리에 부착하여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결로저감효과 한 겨울에 이슬이 맺혀 유리창이 얼어붙는 현상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결로저감특화필름 적용), 자동차에 시공시에도 아침에 서리가 거의 끼지 않습니다. 새집증후군 감소 효과 99.9%의 살균력을 갖는 살균단열필름은 각종 세균, 박테리아 서식을 방지해줄 수 있습니다. 병원, 유치원, 산후조리원, 공공건축물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선차단 (프라이버시필름) 앞동이 잘 보이는 세대에서는 일정 부분 시선이 차단되는 프라이버시 필름을 시공합니다. (온/오프 스위치에 따라 시선을 100% 차단하는 스마트필름도 가능합니다.) 항균열차단(단열)필름 CVH-series 열차단(단열)필름에 항균력을 부여하여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도록 하였으며 기존의 자외선 차단 및 적외선 그리고 높은 열차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열차단(단열) 필름으로서 세계최초의 항균열차단(단열)필름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99%의 자외선 차단 및 근적외선 95%차단과 동시에 사광선은 73% 투과시켜
높은 열차단율과 투명성을 확보하여 에너지 절감율 40%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